전자세금계산서 스마트빌

400만 기업 포털 고객과 1,500여개 대기업 및 중견기업에

전자문서 및 지능형 서비스 제공

전자세금계산서란 과거 세금계산서를 수기로 작성하여 등기우편으로 발송하거나 담당자가 직접 방문 전달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인터넷을 이용하여 (전자)세금계산서를 작성하고 인증서로 전자서명을 하여 E-mail로 전달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전자세금계산서 스마트빌

세금계산서(매출/매입/역매입) 발행 및 국세청 신고 업무를 ERP 또는 스마트빌 Web에서 실시간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타사 매입세금계산서를 ERP에서 취합/수집/관리 할 수 있는 세금계산서 One-Stop 서비스입니다.

최대 발행량, 시장 점유율 1위!, 완벽한 ERP연동, 전문 인력 및 직영 콜센터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