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 중소기업용 BI솔루션 ‘스마트빌플러스’ 출시

2017.07.20 1671

-중소기업 CEO를 위한 통합경영요약보고서 제공
-원 클릭으로 금융 및 매입매출데이터 자동수집

전자세금계산서 1위 브랜드 스마트빌을 운영하는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대표 이병두)이 중소기업 CEO를 위한 BI(Business Intelligence) 솔루션 ‘스마트빌플러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마트빌플러스’는 중소기업의 비즈니스 데이터를 자동수집하고 분석한 다음 이를 기반으로 CEO가 회사현황을 손쉽게 파악하고 성장역량을 진단하여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특히 데이터를 관리 및 활용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 CEO를 위해 특화된 서비스다. .

성장관리와 경영관리 2가지로 구성되어 각 부문의 세부기능을 담은 ‘스마트빌플러스’는 특히 성장관리 부분에 초점을 맞추어 개발됐다. 중소기업이 체계적인 성장로드맵을 만들어 사업계획을 작성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데 착안, 이에 필요한 데이터를 자동수집, 분류, 분석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아울러 ‘스마트빌플러스’는 금융오픈플랫폼 기반의 핀테크 기술을 활용하여 사용자가 버튼 클릭 한번만으로 계좌, 카드,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등 필요한 온라인 자료를 자동으로 수집하고 분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한번 분류된 정보는 향후 동일한 업무를 반복하지 않도록 자동처리 되도록 했다. 누적된 정보를 기반으로 업종 평균과 자기 목표 관리를 결합하여 기업목표를 제시하고, 목표 대비 달성을 관리해 주는 것도 큰 장점이다.

‘스마트빌플러스’는 향후 보다 편리한 관리 업무의 지원, 사업계획 수립, 공공사업 추천 및 수주 지원, 최적의 의사결정을 위한 시의 적절한 정보 큐레이션 등으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스마트빌플러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빌플러스 홈페이지(www.smartbillplus.co.kr) 또는 고객센터(1566-2264)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