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 ONNEWS ON
  • BUSINESS ONBUSINESS ON
  • SERVICE ONSERVICE ON
  • TALK ONTALK ON
  • EVENT ONEVENT ON
  • 스마트빌 바로가기
  • 서비스 도입문의

300만 고객의 비즈니스 파트너 스마트빌! (주)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 기업블로그 입니다.

 

홈택스 시스템, 무엇이 불편한가요?

 

 

 

 1. 이중 로그인 오류

 

-동시에 여러명 접속 불가-

 

 

 

 

차세대 시스템 이관 후 한 사무실에서 같은 아이디로 동시 접속이 불가능해졌습니다.

 

이 때문에 여러 부서에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하는 사업자의 경우 업무 처리 시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2. 과도한 설치 프로그램 

 

-15개의 설치 프로그램-

 

 

 

15개 가량의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해

 

이용에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3. 호환성 문제

 

-XP등 사용자 환경에 따른 오류-

 

 

 

기존 윈도우XP사용자는 시스템이 다운되거나 각종 입력이 안되는 등

 

이용자의 PC환경에 따라 세금계산서 기능에 오류가 아직 있습니다.

 

 

 

 

홈택스 시스템이 안정화 되기까진 조금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이 때문에 당장 많은 이용자들이 불편함을 호소하고 있습니다;_ ;

 

 

 

 

 

하지만

 

스마트빌은

 

 

 

 

1. 스마트빌 전자세금계산서의 안정성! 편리성!

 

1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를 해온 스마트빌을 이용하신 고객님들은 이런 불편함 없이 평소와 같이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D 이세로 시스템 안정화 기간동안 많이 불편 하셨다면! 스마트빌 전자세금계산서로 빠르고 편리하게

 

발급하세요 :)

 

 

 

 

2. 거래처 신용변동등급 무료 제공!

 

스마트빌이 특별한 점!!

 

전자세금계산서 업무만 보던 기존의 시스템과 달리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을 위해 등록해둔 거래처의 신용 변동 등급을 알

 

수 있기 때문에 거래처의 부실 위험도 함께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는 스마트빌 회원이라면 무료로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 스마트빌 전자세금계산서가 더욱 특별한 이유겠죠?

 

 

 

 

 

3. 지속적인 기능 개선!

 

 

스마트빌은 최근 기존 스마트빌의 [인쇄]기능을 보완하여 고객님의 업체 특성에 맞게 직접 인쇄 방식을 선택하여 인쇄할 수

 

있도록 [스마트인쇄] 기능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사용자는 기본형과 높이 고정형 두 가지 중 원하는 형식으로 세금계산서

 

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사용자가 더욱 편리하게 업무를 볼 수 있도록 필요한 기능들을 계속해서 개선해갈 예정

 

입니다! 

 

 

                         스마트인쇄 기능 자세히 보기

 

 

 

4. 스마트빌 전자세금계산서의 특장점!

 

• 7년간 대기업 대량 발행 ERP 연동고객 1,300여개사 고객사 확보! 국내 시장점유율 1위!

 

• 전자세금계산서 ERP 연동 노하우 축적 및 국내 최대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SAP/Oracle/자체구축 등 다양한 ERP 시스템의 연동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체계적인 유지보수 및 업계 최대 인력 규모의 직영 고객센터를 운영합니다.

 

• 실시간 연동으로 데이터 정합성 우수 및 XML 원본파일을 영구적으로 파일 보관이 가능합니다.

 

• 다양한 부가서비스 제공(모바일 서비스, 팩스 발송 서비스 등)으로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스마트빌 전자세금계산서 자세히 보기

 

☞ 스마트빌 전자세금계산서 도입문의 1588-8064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비즈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