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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빌 전자세금계산서 합계표 작성 방법 변경 안내 

2012년 2기 부가가치세 예정신고분부터 적용되는 합계표 서식 개정(2012.02.28 개정)에 따라

스마트빌 합계표 작성 방법이 변경 됩니다.(2012.09.12 적용)

개정된 서식의 합계표는 기존과 같이

[전자세금계산서 > 전체매출/매입 내역 > 매출/매입 합계표 2011 개정 후] 메뉴에서 작성할 수 있으며,

2012년 2기 과세기간 이후에 해당하는 기간을 선택하시면 자동으로 양식이 적용됩니다.

 

 

[개정 세금계산서 합계표 작성방법]

 

※ "전자세금계산서 발급받은 분" 란

-「전자세금계산서」로 발급받고 과세기간(또는 예정신고기간) 종료일 다음달 11일까지 "e세로"에 전송된 분의 합계금액 등을 기재합니다.

- 개별 명세는 기재하지 않습니다.

※ "전자세금계산서 외의 발급받은 분" 란

-「종이세금계산서」분과「전자세금계산서」로 발급 받았으나 과세기간(또는 예정신고기간) 종료일 다음달 11일까지 "e세로"에 전송되지 않은 분의 합계금액 등을 기재합니다.

- 3번 매입처별 명세를 기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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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비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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