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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만 고객의 비즈니스 파트너 스마트빌! (주)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 기업블로그 입니다.

                 
2010년 전자세금계산서 제도가 시행된 이래로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서비스를 스마트빌이 제공했습니다. 2011년 법인사업자 대상 가산세 부과가 되는 실질적인 의무화를 3개월 앞두고 있습니다. 전자세금계산서 발행과 전송을 준비하기 시작한 고객 분들과 기존 사용고객 모두 가산세 부과로 인해 혹시 모를 피해나 걱정도 있으실 것 같고, 더불어 신뢰도가 높은 업체 선정에 대한 고민도 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지난달에 잠깐 소개해 드린 것 처럼 스마트빌은 고객님이 가산세로 인한 피해를 입는 것을 최소화 하고자
국세청 자동전송 기능을 제공함과 동시에 미래세금계산서 발행과 지연 발행의 기능을 제한하게 되었는데요, 이러한 노력과 더불어 고객님의 안전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과 국세청 전송업무를 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드리고자, 스마트빌은 만일, 가산세가 발생 시 '가산세 100% 보장'해 드리도록 전격적으로 결정하였습니다. 다른 업체들이 신뢰와 안전에 대한 약속을 할 때 스마트빌은 한걸음 더 나아가 증명해 보이겠습니다.

전자세금계산서를 서비스하는 업체 대부분이 월 이용료 범위 내외에서 가산세에 대한 손해배상 규정을 마련하고 있지만, 스마트빌은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 분야 선도 기업의 위치에서 안정적인 국세청 전송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그 누구도 선뜻 내세우지 못한 가산세 100% 보장을 약속드리게 되었습니다.

스마트빌이 제공하는 안전한 환경내에서 이제 안심하시고 전자세금계산서 발행과 국세청 전송 업무를 하시기 바랍니다.

스마트빌에서 가산세 100% 보장받고 국세청 전송하는 방법

스마트빌 자동 전송 및 직접 전송 기능을 이용하여
공급일이 속한달 익월 7일까지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하고,
공급일이 속한달 익월 7일까지 국세청 전송이 완료된 건에 한해서는
스마트빌이 100% 가산세 보장을 해드립니다.

단, 위의 경우를 제외한 건에 대해서는  미전송, 지연 전송, 미교부에 따른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완벽한 국세청 전송을 위해 스마트빌의 가이드 및 요청에 적극 협조해 주세요!!!


스마트빌 가산세 100% 보장 이벤트 안내

일시 : 2010년 10월 21일 ~ 11월 21일

내용 : 이벤트 1 - 가산세 100% 보장 퀴즈 응모
         이벤트 2 - 신규회원에게 스마트빌 발행쿠폰 10개 증정
         이벤트 3 - 100이란 숫자에 대한 에피소드를 댓글로 적어주세요

상품 :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던킨도너츠 1만원 상품권 증정

당첨자 발표 : 11월 25일(목) 스마트빌 공지사항에 발표

이벤트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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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智賢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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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아폴론 2010.10.21 10: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가산세 보장 참 획기적인 아이디어군요

  2. Favicon of http://www.businesson.co.kr BlogIcon 뇽이 2010.10.21 13: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작성일자 기준 지연교부 익월10일, 지연전송 익월15일이죠?
    이 두가지 가산세를 부과하지 않도록 하려면?
    익월 10일까지 교부하여 국세청 전송하면 당연히 가산세 대상이 아닙니다.

    마치 스마트빌에서만 보장이 적용되는 것처럼 오인하기 쉬운 용어를 이용하여 마치 엄청난 보장을 하고있는것 같이 보이는군요

    • Favicon of http://businesson.co.kr BlogIcon 비즈온 2010.10.22 09: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십니까? 스마트빌입니다.
      답글 감사합니다.

      뇽이님이 말씀하신것과 같이 거래일 익월 10일 까지 발행하여 익월 15일 까지 정상 전송이 되면 가산세를 부과하지 않습니다.하지만, 고객님께서 일정 요건을 갖추어 발행해도 전산 시스템이나 전송 과정에서의 오류 등으로 국세청에 일정 기한 내에 도착하지 않을 경우에도 가산세가 부과됩니다.

      스마트빌에서는 고객님들의 가산세에 대한 우려와 걱정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번 가산세 100% 보상 정책은 스마트빌 서비스의 신뢰성을 확실히 증명하기 위한 스마트빌의 강력한 의지 입니다.

      스마트빌의 보상 정책에 관심을 보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을 실망시키지 않는 성실한 스마트빌이 되겠습니다.

    • 멍청이 2010.10.22 14: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공급일이 속한달 익월 7일까지 국세청 전송이 완료된 건"에 한해서 보장한다??? 이미 전송됐는데 전송이 안돼면 보장한다???? 뭔 말인지 통... 이게 말장난 아닌가요?

    • Favicon of http://businesson.co.kr BlogIcon 비즈온 2010.10.22 16: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멍청이님
      약간의 오해가 있으신 것 같아 부연 설명을 드립니다.

      국세청과 스마트빌에 전송시 드문 경우이긴 하지만 모니터상에는 정상적으로 보여도 전산 시스템이나 전송 과정에서의 오류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가산세"라는 민감한 사안에 대해서 스마트빌이 일종의 보험의 역활을 하겠다는 이야기입니다.

    • 멍청이 2010.10.27 08: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드문 경우이긴 하지만 ~"이게 뭔말이죠? 모니터상으로는 정상이나 오류가 나타날 수 있다.... 참 이상하네. 그냥 쉽게 말해서 스마트빌의 과실로 인한 전송오류나 미전송건에 대해서는 100% 보장 해준다고 하세요.. 그런게 아니라면 이리저리 말돌리지 말고요.. 아님 그냥 립서비스 한거라고 하신던지.. 그리고 이런 내용은 이용약관에 적용 했나요?

  3. 김성준 2010.10.21 17: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당연히 가산세가 없는 세금계산서들만 100% 보장하시는군요..

    재밋는 말장난입니다.

  4. 마라도 2010.10.21 23: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과연 다른 경쟁회사나 서비스가 스마트빌과 똑같은 정책을 흉내 내거나 유사한 정책으로 뒤 따라올 수 있는지를 보면은 파격적인 서비스인지 아닌지 알 수 있겠죠

    • Favicon of http://businesson.co.kr BlogIcon 비즈온 2010.10.22 09: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마라도님 ^^
      답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관심있게 지켜봐주세요. 서비스의 신뢰도를 증명하기 위한 노력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5. 이건뭐지 2010.10.22 07: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교부불성실 가산세도 부담해주는건가요?

    • Favicon of http://businesson.co.kr BlogIcon 비즈온 2010.10.22 18: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이건뭐지님

      교부 불성실 가산세는 해당 안될 것 같습니다. 스마트빌 기준에 의해서 정상적으로 했을 떄 문제가 생기면 보장해드립니다. ^^

  6. 애용자 2010.10.22 16: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시스템 오류에 대한 가산세 부담이라면 전송기일 15일까지 전송 시 발생하는 시스템 오류에 대한 가산세도 부담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 Favicon of http://www.businesson.co.kr BlogIcon 비즈온 2010.10.25 18: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애용자님

      고객님께서 국세청에 전송을 완료(정확히는 요청 입니다.) 하신 경우
      최대 1일 뒤에 국세청에서의 처리 결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전산시스템의 특성 상 여러가지 이유로 처리가 안될 수도 있으며
      이런 경우 재발급/재전송 등의 처리 과정을 거쳐 최종 완료 하게 됩니다.
      이때문에 스마트빌에서는 가산세 100% 보장의 기준일을 7일로 정하고 있습니다.
      혹시 발생할수도 있는 문제에 대비하여 3일의 여유를 두기 위함입니다.
      안전하고 정확한 최고의 서비스는 스마트빌 만의 노력으로는 이룰수 없습니다.
      스마트빌과 고객이 함께 만들어 가야 합니다.
      가산세 100% 보장 정책의 범위를 벗어난, 스마트빌 시스템 오류의 경우에는
      손해배상의 범주에서 처리됩니다.

      감사합니다.

  7. 보다보니 2010.10.27 08: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궁금하군요. 스마트빌이 가산세를 대신 내주는 경우가, 스마트빌 전산상 오류로 국세청 전송이 잘못된것 말고도 있나요? 기준이 7일이라면 오류나도 가산세 안내고 수정할 수 있군요. 어떤 경우 가산세를 내주는지 실제 케이스좀 부탁드릴께요

    • Favicon of http://www.businesson.co.kr BlogIcon 비즈온 2010.10.27 10: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보다보니님 ^^

      고객님께서 말씀하셨듯이, 스마트빌이 가산세를 대신 내주는 경우는 익월 7일 까지 발급 및 전송을 하였으나, 스마트빌의 사정으로 전송기한 까지 국세청에 전송을 못한 경우입니다.

      고객님의 사정으로 발급 자체를 안하신 경우나 전송을 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스마트빌에서도 도움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스마트빌에는 국세청전송을 자동으로 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스마트빌의 가산세 100% 보장 정책은 고객님들께 가산세가 부과되지 않도록 하기 위한 정책입니다.

      스마트빌 시스템과 서비스에 대한 자신감이 없이는 내세울수 없는 정책이라고 생각합니다.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8. -_- 2010.10.28 10: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눈가리고 아웅이네요. 지금 가산세도 어차피 안내지만서도 9월분 계산서 발행분에 대한 혼란을 어떻게 해서든 무마해 보려는... 정말 스마트빌도 실망이예요. 아직 시행단계라 많은 시스템적인 문제가 있다고 잘하겠다고 솔직하게 전하면 안 되나요?
    이런 이벤트까지 하면서 고객을 우롱하려하시다니요. `7일분 까지 전송'까지의 건이라는 것도 사실은 시간적으로 텀을 두면서 15일까지 누락, 시스템 착오없이 체크하려는 계산이지요. 당연히 7일까지든 10일까지든 12일까지든 100%를 보장해야 하는게 아닌지요? 날짜까지 정해놓고 어떻게 해서든 손해를 피해보려는 꼼수로 밖에 안 보입니다.

  9. 보다보니 2010.10.28 13: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더 궁금합니다. 9월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모르지만, 예로 8일날 발행하고 8일날바로 국세청에 전송을 했으나, 스마트빌의 국세청 전송 및 복호화 오류로 국세청에 전송되지 못하고 10일 이후 다시 전자세금계산서를 다시 발행하게되면 그 가산세는 회사가 물어야 된다는거죠?

  10. 흠... 2010.10.29 08: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괜찮은 아이디어 같은데...

    당연히 보장될 부분을 보장하는거지만...(고객이 실수 안한다는 전제하에...)

    다른 업체(스마트빌 제외)들에서 시스템 오류로 가산세가 부가되게 된다면...
    (역시 고객이 실수 안한다는 전제...)

    업체 잘못이 분명하다 할지라도 가산세를 대신 부담해 주는데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할테니깐...

    하지만 전송마저도 7일로 잡은건 좀 심했음... 15일까진데...

    발행처럼 3일 정도 유예만 잡아주시지... 12일 전송정도로...ㅋ

    7일 발행은 가능하겠지만... 7일 전송하는 업체가 과연 얼마나 될지...ㅋㅋ

    머 7/7 이 보기에 쉽고 광고에도 쓰기 좋은 숫자처럼 보이긴하지만...ㅋㅋㅋ

  11. 아리엘 2010.10.29 18: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헉.. 당연한걸 보장한다면서 이벤트를 하네요..

    사용자가 문제 없는 날짜에 발행했는데 시스템상의 문제로 인해

    전송이 되지 않았다면 그건 이미 신뢰와 안정성의 문제가 아니라

    당연한 손해배상의 문제이고 가산세 정도가 아니라 피해보상까지 보장하는게 당연한거죠;;

    이정도야 기본이니까 다른업체에선 언급할 거리라고 생각도 안하는 것 같은데

    이런걸로 생색을 내다니 ㅋㅋ
    그럼 그동안은 발뺌하려고 생각했다는 거네요 ㅋㅋㅋ
    웃기네요 ㅋㅋㅋ

  12. 전산팀 2010.11.01 11: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나름해석~

    인터넷에서 물건을 구입하고 배송한 후 배송 잘 되었나 확인만 하면 되고,
    반품되었을 경우 보상은 스마트빌에서 한다는 말이네요.

    내년부터 발행하는 세금계산서의 금액 규모로 봤을때 가산세 0.1~1%로 보상한다는 건
    회사의 사활을 건 이벤트 아닌가요?

    다른 사이트는 가산세 언급은 없네요

    그리고 너무 당연한거 아니냐는 분들은 이세로가시면 될듯~

    사이트 선택에 참고하겠습니다

  13. Favicon of http://www.businesson.co.kr BlogIcon 비즈온 2010.11.01 18: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스마트빌입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있게 지켜봐주시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남겨주시는 의견에 짧은 댓글로 충분히 설명드리지 못한 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고객센터(1588-8064)로 연락주세요. 저희가 설명을 직접 드리면 어떨까요?
    아니면 비밀댓글로 연락처와 통화 가능한 시간을 남겨주시면 저희가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완젼짜증 2010.11.08 16: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놔 완젼 짜증나게 고객 센터는 왜 계속 통화중인데요???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란말을 하질 말든가..ㅡㅡ;;

    • 제대로 짜증 2010.11.08 17: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고객센터로 하면 전화는 받으시는건가요?
      도대체 고객센터는 왜 잇는건지..
      전화부터 제대로 받으시고 전화를 하라고 하시죠?
      뭘 문의를 할려고 해도 전화도 안받고.
      거짓말 안하고 지금 1시간동안 전화통 붙잡고 전화연결될때까지 하고 있는데.. 전화한번 안받으시네요.
      전화번호를 하나만 둘게 아니구 두세개는 둬야 한다고 보는데요?
      이런 서비스 상태로 서비스를 한다는게 이해가 되지 않네요..
      제대로 하세요!!!

  14. 회사 문닫아라 2010.11.08 17: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회사 문 닫아라
    완전 짜증이네
    사장이 누군지 참 거시기 하네
    잘하듣지 문 닫든지 둘중하나 고민해서 좀 해라

  15. Favicon of http://www.businesson.co.kr BlogIcon 비즈온 2010.11.08 18: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스마트빌입니다.

    금일 고객센터에 아주 많은 문의전화가 걸려오고 있습니다.
    발행 마감 이틀 전이고, 월요일 이라서 문의전화가 많은것 같습니다.
    저희 스마트빌은 그 어떤 것 보다 고객 서비스를 최 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고객센터에는 타사 대비 많은 수의 상담원 들이
    전문 교육을 거쳐 상담에 임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 처럼 문의전화가 많아 고객님들께서 불편을 느끼실 때에는
    저희들 역시 안타깝고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스마트빌은 앞으로도 고객님의 소리를 듣기 위해 최선을 다할것입니다.
    다시한번 머리숙여 사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