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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만 고객의 비즈니스 파트너 스마트빌! (주)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 기업블로그 입니다.



5월에 예고해 드렸던 것처럼 스마트빌 웹사이트에서 뿐만 아니라
전자계약 서비스를 시스템에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빌 전자계약 연동 서비스 장점
  • ERP/Legacy 시스템과 연동
  • 도입사의 특성에 맞는 관리체계 및 업무 프로세스를 컨설팅을 통해서 반영 가능하여 전사적/통합적 전자계약에 대한 관리가 가능
  • 내부 DB보관으로 관리에 용이하여 사용자 및 데이터 보안관리를 내부정책으로 적용하여 유리
  • 서비스 운영 및 시스템 관리가 필요 없어 유지보수 및 추가적인 개발도 없음
  • 전자계약 관련 응대업무는 스마트빌 고객센터에서 담당
  • 저렴한 공인인증서 비용으로 적은 투자비용으로 자체구축 효과 커짐
  • → 스마트빌 전자계약 연동서비스 출시 예고




    기존에 스마트빌에서 전자계약을 작성 하실 때에는 작성자쪽에서만 계약유형 선택이 가능했지만,
    새로 바뀐 스마트빌 전자계약 서비스에서는 작성자 뿐만 아니라 수신자도 계약유형 선택이 가능하게 바뀌었습니다. 계약유형 선택을 통해 다양한 계약을 편리하게 관리하세요~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에서 활용도가 높았던 대기문서함과 미처리함 메뉴를
    전자계약 서비스에도 도입하였습니다.

    전자계약>전자계약작성>대기 문서함

    전자계약 작성화면에서 저장 및 조회가 이루어지던 기능을 전자계약 작성과 대기문서함으로 메뉴를 분리하여 저장상태의 전자계약 문서의 조회와 작성을 쉽게 변경하였습니다.

    전자계약>미처리함>내 미처리 문서
    전자계약>미처리함>거래처 미처리 문서

    전자계약 미처리함 메뉴가 추가되었습니다.
    내미처리함과 거래처 미처리함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내 미처리함에서는 사용자가, 거래처 미처리함에서는 거래처가 처리해야 할 문서가 확인되어
    계약문서의 처리를 쉽고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전자계약을 작성할 때 계약금액의 통화종류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금액 입력란 옆에 통화 종류를 선택해 주세요~





    완료된 계약건에 공유파일을 추가하여 계약이 종료된 후에도 업체간에 파일 공유가 가능합니다.
    파일 개수는 5개로 제한 되며, 계약서 및 계약첨부파일, 내부관리용 첨부 파일, 공유파일을 포함하여 전체 10MB 미만으로 파일첨부가 가능합니다.



    스마트빌의 전자계약 서비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서비스 이용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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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osted by 智賢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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